via (좌rlaehddn88 / Instagram, (우)95.10_03 / Instagram
"현기증이 난다"며 빨리 라면을 끓여달라던 '현기증남'도 탐낼만한 배달음식의 요일별 할인정보가 공개돼 화제다.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는 이번 11월 슈퍼레드 위크 '할인 공략 캘린더'를 통해 요일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급 할인 정보'들을 발표했다.
요리해먹긴 귀찮고 나가서 외식하긴 더 귀찮은 '배달 음식 마니아'들은 이 정보들을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겠다.
요일 할인에 카드 할인까지 결합하면 최대 8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다들 11월이 지나기 전에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여기를 주목하자.
1. 월요일 - 본도시락

매주 월요일 요기요 앱을 통해 '본도시락'을 주문하면 3천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풍성한 반찬으로 속이 든든해지는 '본도시락'과 함께 월요일을 알차게 시작해보면 어떨까?
2. 화요일 - BHC 치킨

'화요일은 뿌링클 각이다!'
화요일은 치킨에 죽고 못사는 일명 '치킨 성애자'들을 열광시킬 BHC치킨의 3천원 할인 혜택이 있다.
3. 수요일 - OK 캐쉬백 20% 재적립

수요일에는 어떤 제품을 구매하든 OK 캐쉬백 포인트를 20% 재적립 해준다.
굽네치킨의 신메뉴 '후르츄 소이갈릭'은 일주일 내내 3천원의 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자.
4. 목요일 - 피자헤븐

불금을 앞둔 목요일에는 친구들 혹은 가족들이 옹기종기 모여 '피자 한 판' 하는 것도 좋겠다.
목요일은 피자헤븐에서 무려 5천원을 할인해 주기 때문이다.
5. 금요일 - BBQ 치킨

불타는 금요일에는 역시 '치느님'이 빠질 수 없는 법.
BBQ 치킨은 매주 금요일에만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하면 5천원을 할인 해준다.
6. 주말 - '놀부' 브랜드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에는 '놀부' 전 브랜드에서 5천원을 할인해 준다.
'놀부부대찌개', '놀부 보쌈', '놀부화덕족발', '공수간', '옛날통닭' 등 선택권이 다양해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