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고혈압·고지혈증 오고 다이어트 시작해 3개월 만에 '21kg' 감량한 최무성

인사이트21kg 감량한 모습 / 쥬비스다이어트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올해 나이 55살인 배우 최무성이 몸무게 21kg을 감량했다.


24일 다이어트에 성공한 최무성의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담은 사진이 다수 공개돼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최무성은 예전보다 훨씬 날카로운 턱 선을 자랑했다.


또한 최무성은 날렵한 몸매로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살리며 보는 이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21kg 감량한 모습 / 쥬비스다이어트


최무성은 지난 2월 97kg의 몸무게를 공개하며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건강 이상으로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을 시작했다.


이후 4월 최무성은 97kg에서 15kg을 뺀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최무성은 한 달여 만에 6kg을 더 뺐다. 3개월 만에 무려 21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한 것이다.


인사이트15kg 감량한 모습 / 쥬비스다이어트


앞서 최무성은 "50대 중반이 되면서 양말을 신을 때 힘들 정도로 복부 비만이 정말 심각했다"라며 "지금은 뱃살이 정말 많이 빠졌다. 예전 후덕한 이미지에서 이제는 날카로운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라고 기뻐했다.


이어 그는 "97kg 때는 40인치를 입었는데 지금은 32인치를 입는다. 살이 쪘을 때 맞췄던 정장도 하나도 안 맞아 다 매니저를 줬다. 집에서도 내가 제일 날씬한 것 같다"라고 살을 빼고 난 뒤 바뀐 점에 대해 얘기했다.


한편 최무성은 지난 2015년에서 2016년까지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택(박보검 분)의 아빠 최무성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최무성은 최근 개봉한 영화 '뜨거운 피', '배니싱: 미제사건'에 출연하기도 했다.


인사이트15kg 감량한 모습 / 쥬비스다이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