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과 '스페인 최강팀' 세비야 FC, 쿠팡 초청받아 수원서 맞대결

인사이트팀트웰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와 스페인 최고 구단 세비야 FC의 빅매치가 대한민국 수원에서 열린다.


24일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2번째 매치인 토트넘-세비야의 경기가 오는 7월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국 명문 구단인 토트넘 홋스퍼와 스페인 라리가 산탄데르를 대표하는 세비야 FC의 격돌인 만큼 유럽축구의 화려한 플레이를 한국에서 '직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으로 초청해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쿠팡플레이 1차 경기인 토트넘과 K리그 선수들의 친선경기는 오는 7월 13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토트넘에 이어 세비야 FC의 방한까지 확정되면서 국내 축구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세비야 FC는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이끌고 있는 라리가 산탄데르의 대표적 강호로 이반 라키티치, 루카스 오캄포스, 헤수스 나바스 등이 뛰고 있다.


토트넘과 세비야 소속 선수들은 경기 뿐만 아니라 팬 미팅, 팬 클럽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세비야FC / GettyimagesKorea


한편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은 5월24일부터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경기 직관 티켓에 대한 판매 개시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


티켓 구매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