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X김이나X코쿤"...7년 만에 돌아온 19금 연애 토크쇼 '마녀사냥' 라인업

인사이트왼쪽부터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 / SM C&C, 미스틱스토리, AOMG, 필굿뮤직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전국에 '그린라이트' 열풍을 일으켰던 레전드 19금 연애 토크쇼 '마녀사냥'이 7년 만에 돌아온다.


올여름 방송될 예정인 OTT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변화한 시대에 맞는 새로운 연애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재구성된다.


특히 OTT 플랫폼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더 솔직하고, 더 다양하게, 더욱 매운 맛으로 기다려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탄탄하고 숙련된 제작진의 노하우와 OTT 날것 그대로의 감성을 담아 또 어떤 신선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로 탄생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인사이트JTBC '마녀사냥'


이번 '마녀사냥 2022'에는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가 합류한다.


특유의 섬세한 화법으로 소통하는 스타 작사가 김이나는 예리한 분석을 통한 성숙한 공감으로 진정성 있는 연애 소통을 할 전망이다.


천재 프로듀서이자 예능 대세 코드 쿤스트도 함께 한다. 무심한 표정 뒤 예민한 안테나를 숨기고 있는 코드 쿤스트는 연애의 상황을 정확하게 잡아내고 필터 없는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센세이셔널한 매력으로 MZ세대를 사로잡은 글로벌 루키 비비도 가세했다. 거침없는 솔직함과 당찬 입담을 자랑하는 비비는 MZ 세대를 대변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요즘 연애 이야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애 상담 원조격인 JTBC '마녀사냥'은 19금 연애 토크쇼로, 방송 당시 매 회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낮져밤이', '그린라이트' 등 신조어를 양산하며 여러 '짤'이나 '밈'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켰다. 


인사이트JTBC '마녀사냥'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