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존심이 걸렸다" 효과 증명 위해 모든 고객 '48만 원' 상당 사은품 건 바이오 회사

인사이트두한바이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남성 갱년기를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기업 두한바이오가 자존심을 걸고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두한바이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호맨'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단독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두한바이오 측은 '야호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및 48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을 진행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인사이트두한바이오


'야호맨'은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켜주는데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남성 건강 기능 식품 쪽에서 꽤 유명한 편이다.


무기력, 탈모, 우울증뿐만 아니라 성욕감소, 발기부전, 성적 쾌감 감소 등 남성 갱년기 증상을 개선시켜주기도 한다.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에는 "직장 스트레스로 피곤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예전처럼 에너지가 넘치게 됐네요", "남친에게 선물했는데 연애 초반으로 돌아가서 반대로 너무 힘드네요" 등의 긍정적 후기가 넘쳐난다.


인사이트두한바이오 / 사은품 이미지


출시된 18년 이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아쉬울 게 없는 두한바이오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라는 말이 딱 맞는 이번 이벤트를 왜 진행하는 것일까?


야호맨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행사를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했다"라며 "최근 들어 남성 갱년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남성 건강기능식품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현재 업계에선 개인 건강을 위한 상품뿐만 아니라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 선물 등으로 구매율이 과거에 비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두한바이오


이어 마케팅 담당자는 "그런데 소위 '가짜 상품'들이 과대광고를 통해서 더욱 알려지고, 효과가 검증된 '진짜 상품'인 야호맨이 소비자들에게 닿지 않는 현실이 너무나 안타까워 저희가 자존심을 걸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배보다 큰 배꼽'을 손해가 아닌 투자라고 생각한다. 아무리 고가의 사은품이 있어도 효과가 없다면 다시 찾아주시지 않을 거다.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진짜는 다르구나'를 체감하는 게 이번 이벤트의 목표"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야호맨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