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일에 냉장고 음식 싹 비우고 꽃으로 채워 아내에게 깜짝 이벤트 해준 사랑꾼 남편

인사이트万象新闻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가족들이 모두 잠 든 주말 저녁 무심코 부엌 냉장고 문을 연 한 주부가 깜짝 놀라 눈물을 펑펑 쏟았다.


음식들로 가득 차 있어야 할 냉장고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예쁜 꽃들과 케이크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냉장고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 채운 범인은 바로 남편이었다.


남편은 왜 갑자기 아내에게 이런 깜짝 이벤트를 하게 된 걸까. 아내도 깜빡 잊고 있었던 이 날은 이들 부부에게 아주 특별한 날이었기 때문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万象新闻


바로 이들 부부의 3주년 결혼기념일이었다. 평소 육아와 일에 치여 사는 아내를 위해 남편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었다.


남편은 아내가 잠깐 집을 비운 사이에 몰래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을 싹 다 비운 다음 냉장고 한가득 아내가 좋아하는 꽃으로 가득 채웠다.


반짝이는 조명으로 꽃 사이를 장식해 더욱 감동스러운 장면이 연출됐다.


너무 바빠 자신조차 잊고 있었던 결혼기념일을 챙겨 준 남편에 마음에 감동한 아내는 냉장고 앞에서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万象新闻


남편은 아내 몰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위해 3개월동안 몰래 꽃을 사모으기 시작했다고 해 아내를 놀라게 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7일 (현지 시간) 중국 매체 만상신문(万象新闻)에 공개됐다.


결혼기념일도 잊을 만큼 바빠 일상에 지친 아내에게 위로와 감동을 주고 싶었던 사랑꾼 남편의 이벤트는 다른 많은 이들에게도 감동을 주고 있다.


万象新闻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