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여성유산균 중 3년간 판매 1위한 이너플로라, 20일 '역대급' 이벤트 연다

인사이트유한건강생활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유한건강생활의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여성 질 유산균 브랜드 중 판매 1위를 수상하고 있다. 


리서치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년간 온라인, 홈쇼핑에서 판매된 여성 질 유산균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이너플로라가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두 분야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인사이트유한건강생활


이너플로라는 2018년 제품 첫 출시 이래로 2019년부터 질 건강 유산균 브랜드 중 3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조사한 고객 충성도 브랜드 조사에서도 질 건강 유산균 브랜드 중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 원료로 사용해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사이트유한건강생활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30여 년 이상 연구한 특허균주로 강한 생존력을 지녀 장을 거쳐 질까지 살아남은 채로 정착하고,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한다. SCI급 논문을 포함해 170편 이상의 연구논문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인체시험 결과까지 보유하며 질염 현상 개선, 질염에 따른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질내 균총의 정상적 회복,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확인 등 질 건강 기능성 효과를 입증받고 있다.


인사이트유한건강생활


특히 이너플로라는 뉴오리진 무첨가 원칙 아래 이산화티타늄, 이산화규소 뿐만 아니라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산도조절체까지 첨가물을 배제하고 비건 캡슐에 담아내 초경을 시작한 어린이부터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 갱년기, 폐경기 등으로 신체 변화를 겪는 전 연령대의 여성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캡슐의 크기 또한 일반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크기의 반 이하로 작아 목 넘김도 수월하다.


인사이트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정경인 본부장은 "이너플로라는 우수한 제품력과 탄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여성 고객들의 꾸준한 재구매와 긍정적인 후기가 넘쳐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라인업 강화를 통해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성 건강 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는 포부도 밝혔다.


인사이트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3년간 판매 1위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2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너플로라를 역대급 혜택가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오리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오리진 스마트 스토어 소식받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YouTube 'New Origi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