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남친이랑 헤어지고 단발로 싹둑...이별의 슬픔 너무 컸다" (영상)

인사이트JTBC '마법옷장2'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주현영이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머리에 얽힌 비화를 풀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마법옷장2'에서는 주현영이 출연해 자신만의 스타일링에 찾아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주현영은 'SNL' 주기자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턴 기자 특성을 잘 살려낸 단발 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한선화는 주현영에게 짧은 머리를 하는 이유에 대해 물었다. 주기자 캐릭터를 위해 머리를 잘랐을 것이라는 팬들 생각과 달리 주현영은 "원래 긴 머리였는데,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이별의 슬픔을 감당하지 못해서 단발로 잘랐다"고 고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마법옷장2'


그러다 헤어스타일에 점점 욕심이 났던 주현영은 "어쩌다보니 쇼트커트 헤어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단발과 잘 어울렸던 주기자 캐릭터에 대해서는 "마친 시기가 잘 맞은 것"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현영의 긴머리 시절 모습도 사진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 긴머리를 한 주현영의 모습은 지금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청순한 느낌을 내뿜어 이목을 끌었다.


'마법옷장2' MC들도 "청순하다", "이미지가 다르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주현영은 "머리가 길었을 땐 약간 청순해 보인다는 말을 들었고 단발 했을 땐 그보단 조금 어려 보이는 느낌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날 주현영은 '마법옷장2'을 통해 자신의 옷장도 최초로 공개했다. 크롭 카디건, 레더 재킷, 로우라이즈 데님 팬츠, 크롭 티셔츠 등 최신 유행 패션 아이템들이 잔뜩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마법옷장2'


네이버 TV '마법옷장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