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출시..."성수동서 체험하세요"

인사이트LG전자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와인 맛을 집에서도 그대로 맛볼 수 있게 해주는 와인셀러.


아직 그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면 와인 매니아들의 성지, 예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 성수동 와인 편집숍 겸 와인 바에서 LG전자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를 만나보자.


인사이트LG전자


먼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인버터 컴프레서가 탑재돼 소음이 적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와인의 맛과 향을 더 오래 유지한다.


보관하는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하칸 온도를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글래스 도어는 와인이 외부 빛에 의해 변질되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와인셀러와 LG 씽큐앱 연동으로 보관 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보관 와인 이력, 현재 보관 중인 와인의 종류별 수량 등을 확인 가능하다. 이를 토대로 취향을 분석해 와인을 추천하는 등 다양한 맞춤 기능도 향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를 이용하면 보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와인 정보도 얻을 수 있다. LG 씽큐앱을 연동하고 와인의 전면 라벨을 인식시키기만 하면 이름, 종류, 생산지, 가격, 풍미, 어울리는 음식, 고객 평점 등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재다능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8·49·77·81·121병을 보관할 수 있는 5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게다가 이번 와인셀러가 LG 오브제컬렉션에 포함됐기 때문에 크리스탈 포레스트 그린, 크리스탈 베이지, 크리스탈 핑크 등의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출하가는 용량에 따라 51~250만 원이다. LG전자는 최근 베스트샵, 온라인브랜드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8병 용량의 신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대용량 모델은 이달 말부터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용량부터 색상까지 너무 다양해 결정이 어렵다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판매점 겸 와인 바인 '위키드와이프'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오는 6월 12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주 금·토요일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에 보관한 와인과 와인셀러에 보관하지 않은 와인의 맛을 비교하는 시음 행사도 열린다.


인사이트LG전자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사진을 등록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짠짠 와인잔'을 증정하는가 하면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와인셀러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사이트LG전자


'가전은 역시 LG'라는 말이 있듯이 LG전자의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이현욱 전무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디오스 와인셀러의 차원이 다른 고객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콘텐츠는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제작비를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