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는 아내 병원서 부족한 물건 있을까봐 큰 가방에 잡동사니 다 챙겨 따라간 사랑꾼 남편

인사이트快看视频video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한 생명이 태어나는 출산의 순간은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경이롭고 소중한 경험이다.


특히 첫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은 직접 출산하는 아내도 그리고 그 옆을 지키는 남편도 매우 긴장되는 순간이다.


얼마 전 출산하는 아내와 함께 산부인과에 가면서 혹시나 필요한 물건을 빠뜨릴까 큰 가방에 온갖 짐을 다 챙겨가는 초보 예비 아빠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현지 시간) 중국 매체 쾌간시빈video(快看视频video)는 출산하러 가는 아내를 따라 병원에 가는 사랑꾼 남편이 허둥지둥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快看视频video


공개된 영상은 얼마 전 중국 광둥성 광저우의 한 산부인과에서 포착됐다.


영상 속 신혼부부는 드디어 세상에 태어날 첫 아이를 만나기 위해 산부인과로 향하는 중이었다.


첫 출산이라 긴장되는 아내만큼이나 남편 역시 너무나 떨리고 걱정이 됐던 것 같았다.


남편은 혹시나 병원에 입원한 아내에게 부족한 게 있을까 봐 커다란 물건에 온갖 물건을 다 싸 병원으로 향했다.


인사이트快看视频video


여분의 속옷과 옷 외에도 혹시나 아내가 먹고 싶을까 평소 아내가 좋아하는 간식까지 모두 준비해 병실에 쟁여뒀다.


마치 도라에몽 주머니처럼 가방에서 끊임없이 물건이 나오는 모습에 본 아내와 의료진은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사랑꾼 남편의 완벽한 준비 덕분에 아내는 아이를 무사히 순산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看视频vide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