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메리어트 호텔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궁중비책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궁중비책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와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녀를 동반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투숙객들에게 궁중비책 '프리뮨 베이비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프로모션 세트는 지난 3월 출시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의 베스트 제품인 프리뮨 샴푸&바스,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됐다. 오는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 한달 간 올마이투어 홈페이지에서 이번 프로모션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궁중비책이 새롭게 선보인 프리뮨 라인은 기존 제품 대비 성분 효과를 높이면서 자극은 더욱 낮춰 우리 아기에게 평생 건강한 피부 기초를 만들어주는 베이비 전용 라인이다. 궁중비책만의 특허성분인 '로얄 오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아기 피부 진정, 보습, 장벽 개선 효능을 최대 10배가량 높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궁중비책


궁중비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사랑하는 자녀와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궁중비책 신제품 체험 혜택을 더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여린 아기 피부 힘을 키워 근본부터 건강하게 하는 궁중비책 프리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최근 브랜드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은 BI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기존 한글 로고를 바탕으로 브랜드 고유의 속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영문 비율을 확대해 'GOONGBE'를 대표 네이밍으로 내세워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