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서 성공해 BMW 타고 시골 내려온 삼촌에게 '세뱃돈' 받으려 줄 서 있는 조카들

인사이트BMW 타고 금의환향한 남성을 맞이하는 가족들 / 快看视频video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드디어 설 연휴가 시작됐다. 설 연휴 동안 오랜만에 고향을 방문해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테다.


종종 한동안 집을 찾지 않던 삼촌 혹은 사촌 형 누나들이 갑자기 성공했다며 비싼 차를 몰고 나타나 친척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줘 놀라움을 사는 경우도 볼 수 있기도 하다.


중국에서는 설을 맞아 BMW 몰고 고향 집에 금의환향해 친척들에게 세뱃돈을 뿌리는 남성의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중국 매체 쾌간시빈video는 도시에서 성공해 BMW를 타고 고향 집에 돌아오며 가족들에 환영을 받는 한 남성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快看视频video


해당 영상은 중국 장쑤성 쉬저우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멀리 대도시에 사는 이 남성은 중국 음력설인 춘절을 맞아 오랜만에 고향을 찾았다.


도시에서 꽤 많은 돈을 번 듯한 이 남성은 검은색 BMW를 타고 고향집 마당에 들어섰다. 멀리서 그의 BMW가 보이자 가족들을 기다렸다는 듯한 줄로 서서 손뼉을 치며 그를 환영했다.


가족들은 도시에서 성공한 이 남성이 매우 자랑스러웠던 모양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快看视频video


가족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은 그는 무척 기쁜 듯 환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지갑에서 두툼한 지폐들을 꺼내더니 자신을 열렬히 맞아 준 가족들에게 세뱃돈을 뿌리기도 했다.


세뱃돈을 받은 가족들은 기쁨의 미소를 짓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 역시 "너무 부럽다", "나도 성공해서 집에 돌아가고 싶다", "진짜 멋있다", "성공한 남자의 여유인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快看视频vide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