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은 남친·여친 소원 무조건 들어줘야 하는 '연인의 날'입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hyunah_a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늘 당신의 편이 되어주는 '1호팬'이 있는가.


기쁜 일이 있으면 함께 웃고, 속상한 일이 있으면 함께 슬퍼해 주는 '사랑꾼' 연인을 옆에둔 사람이라면 오늘 하루는 그간 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수줍게 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바로 오늘은 연인에게 더 사랑을 속삭이고 고마움을 드러내는 '연인의 날'이다.


생각만으로도 입가에 절로 웃음이 지어지는 연인을 위해 오늘 하루는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전 세계의 다양한 기념일을 알려주는 사이트 'daysoftheyear'에 따르면 매년 1월 26일은 '연인의 날'이다.


이날은 기념하기 시작한 정확한 시점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 세계에서 연인에게 감사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다.


서로에게 보이지 않는 헌신을 하고 희생하는 연인을 인정하고, 사랑한다고 더 많이 표현하면 된다.


이날을 축하하는 방법은 사실 간단하다. 서로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추억을 공유하면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doflwl'


소원을 하나씩 들어주면서 애정도를 200%로 높이고, 시간을 내어 둘만의 대화 시간, 휴식 시간을 가지면 된다.


서로에게 언제나 '1순위'인 연인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만큼 좋은 기념법은 없을 테다.


"내 옆에 있어 줘서 고마워. 그리고 내가 많이 사랑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