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돌' 디자인 장착한 애플 '에어팟 프로 2' 렌더링 사진 공개

인사이트애플 '에어팟 프로 2' 렌더링 사진 / appleinsider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2022년에도 애플은 아이폰, 맥북 등 많은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많은 애플 덕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는 신제품은 바로 '에어팟 프로 2'다. 무선 이어폰의 대명사 '에어팟'의 고급형 모델인 '에어팟 프로'는 지난 2019년 출시된 이후 아직 후속 모델이 한 번도 발표된 적이 없기 때문이다.


지난해 10월 '에어팟 3'이 출시되면서 더욱 올해 출시될 '에어팟 프로2'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에어팟 프로2'의 예상 디자인 렌더링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IT 매체 애플인사이더는 애플 '에어팟 프로 2'의 예상 디자인 렌더링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appleinsider


공개된 사진에서 기존 '에어팟 프로'와 가장 달라진 점은 바로 디자인이다. 기존의 콩나물 형태의 디자인에서 조약돌 모양으로 변경돼 마치 삼성의 '갤럭시 버즈'를 연상케 한다.


조약돌 모양의 커널형 디자인의 '에어팟 프로 2'는 착용하면 귀에 쏙 들어가는 형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약돌 디자인으로 변경되면서 배터리 케이스 모양 역시 기존과 많이 달라졌다.


매체에 따르면 기능도 기존 제품보다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배터리가 기존 제품에 비해 크게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appleinsider


'에어팟 프로2'는 에어팟 최초로 무손실 음원인 ALAC(Apple Lossless) 형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고음질을 위해 블루투스가 아닌 다른 형식의 무선망 기술을 적용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케이스에 스피커가 장착돼 소리로 '에어팟 프로 2'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애플은 '에어팟 프로2'의 출시일에 대해 공식적으로 언급하고 있지 않지만, 업계 관계자들은 올해 4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