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거라고 상상도 못했을 거 같은 박세영X곽정욱 '학교 2013' 시절 (사진)

인사이트KBS2 '학교 2013'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학교 2013' 모습이 관심을 끌고 있다.


박세영과 곽정욱은 지난 2013년 KBS2 '학교 2013'에서 승리고등학교 2학년 2반 학생으로 나왔다.


박세영은 극 중 반 부회장이자 전교 1등을 하는 송하경을 연기했고, 곽정욱은 학교 일진으로 항상 말썽을 피우는 문제아 오정호 역을 맡았다.


송하경으로 분한 박세영은 부모님의 기대에 미치기 위해 스펙 쌓기에만 몰두하는 모범생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학교 2013'


특히 그는 까칠하고 도도하게 얘기하는 것은 물론이고 모두가 무서워하는 일진 앞에서도 당당한 태도를 유지했다.


송하경은 박홍수(김우빈 분)에게 시비를 거는 오정호에게 맞서며 2반 학생들의 영웅이 되기도 했다.


오정호를 연기한 곽정욱은 첫 회부터 핸드폰을 뺏는 담임선생님의 손목을 꺾는 등 폭력적인 모습을 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같은 반 친구들을 괴롭히는 행동부터 살벌하게 바라보는 눈빛까지 보는 이들을 소름 끼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학교 2013'


이에 곽정욱은 '실제 일진 아니냐'라는 오해를 받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4일 박세영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세영과 연인 배우 곽정욱이 결혼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학교 2013'에 출연해 친분을 유지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씨엘엔컴퍼니는 박세영과 곽정욱이 오는 2월 중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학교 201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