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CJ 온스타일 화장품 방송 사상 최단시간 매진 기록을 세운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물량을 긴급 확보해 내달 6일 2차 방송을 추가 편성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지난 CJ 온스타일과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3일간 판매 예정으로 진행된 6일 미리주문은 오픈과 동시에 조기 매진, 9일 본방송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4천여명의 주문자가 몰리며 5분만에 전체 매진된 바 있다.
티르티르는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의 폭발적 요청이 쇄도하고 제품을 수령한 고객들의 극찬의 후기가 이어져 제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전사 차원에서 물량을 긴급 확보, 홈쇼핑 측과 협의를 통해 긴급 추가 편성을 확정했다. 2차 방송 일정은 미리주문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2차 본방송은 2월 6일 저녁 10시 40분부터 11시 45분까지 진행된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콜라겐 코어 라인의 세 번째 제품으로 쫀쫀한 생크림 무스 버블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탄력과 물광 케어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명 '콜라겐 생(生)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이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며, 씻어낼 필요 없는 간편한 노워시 타입인 점과 탄성있는 조밀한 거품이 피부 위에 쫀쫀한 물광 막을 형성해 무려 10시간 동안 9중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요즘같이 건조해서 탄력이 급격히 떨어질 수 있는 시기에 효과적으로 콜라겐 케어 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제품인데, 이를 알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구입하지 못해 아쉬워 하시는 고객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컸다"라며, "이번 2차 판매에서는 더 많은 고객분들이 이 제품을 꼭 경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한 많은 물량을 확보하도록 노력했으니 많은 분들이 꼭 사용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차 홈쇼핑 방송 후 제품을 받아본 고객들에 따르면 "역시 물광은 티르티르다. 바르는 순간 역대급 광채와 쫀쫀해지는 피부를 경험했다", "노워시 버블이라 바르면 관리 끝이라 간편해서 너무 만족스러운데 효과까지 좋아서 계속 구매하고 싶다", "생크림같은 무스 버블이 부드럽게 착붙되어 피부가 오랜시간 촉촉하고 쫀쫀하다."는 등의 극찬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