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 데뷔 첫 '대상' 수상

인사이트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NCT127이 데뷔 이후 첫 대상을 수상했다.


23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대상 발표에서는 NCT127의 이름이 불렸다.


앞서 본상을 수상했던 NCT127은 이로써 2관왕에 올랐다.


인사이트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인사이트뉴스1


수상자 발표와 동시에 놀란 표정으로 무대에 올라온 멤버들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NCT127은 "예상도 못 했다.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개무량하다"라며 감격했다.


리더 태용은 "물론 9명의 멤버가 지금 이곳까지 열심히 달려왔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 2021년은 NCT127, NCT 드림, WayV, NCT2020, 모든 NCT 멤버들이 함께 했기 때문에 빛날 수 있는 해이지 않았나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멋있고 매력과 끼가 넘치는 멤버들이 아니었다면 이곳까지 오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이다. 모든 멤버들이 자랑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Twitter 'NCTsmtown_127'


도영은 "이런 상을 받는 걸 오래전부터 꿈꿔왔다. 모두 시즈니 덕분이다. '이런 상을 받아도 되나'하는 생각도 든다. 열심히 노력해 이런 상을 주신 만큼 이에 어울리도록 노력하겠다. 이 자리에 오신 멤버들의 부모님께도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NCT127은 정규 3집 '스티커(Sticker)'와 리패키지 '페이보릿(Favorite)' 앨범 362만 여장을 팔아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했으며 '스티커(Sticker')로 17주 연속 빌보드 차트인 기록을 세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