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채수빈이 경찰대 동기로 나오는 로맨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사진)

인사이트킹콩 by 스타쉽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완벽한 비주얼 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제작 전부터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풋풋한 대학생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


채수빈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포스터 비하인드 촬영 사진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킹콩 by 스타쉽


공개된 사진에서 채수빈은 귀엽게 경찰 모자를 살짝 눌러쓴 채 미소를 짓고 있다.


강다니엘은 채수빈이 쓴 모자에 턱을 댄 채 환하게 웃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하얀 피부부터 동그란 얼굴, 청순한 분위기까지 비슷한 두 사람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경찰복을 멋지게 차려입은 강다니엘, 채수빈을 비롯한 많은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킹콩 by 스타쉽


강다니엘과 채수빈은 제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실제 경찰대학 학생 같은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청량한 비주얼로 20대의 풋풋한 로맨스를 예고한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극 중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였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티격태격 앙숙 로맨스를 볼 수 있는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는 26일 공개된다.


한편 첫 연기에 도전하는 강다니엘은 극 중에서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위승현을 연기한다. 


강다니엘의 파트너 채수빈은 '깡'과 '오기'로 '직진'하는 문제의 신입생 고은강 역을 맡는다.


인사이트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