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논란' 프리지아 싹 편집된 '아는 형님'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짝퉁 논란' 시작 전 소개된 예고편 속 프리지아 / 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가품 착용으로 논란에 휩싸인 유튜버 프리지아가 '아는 형님' 선공개 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22일 JTBC '아는 형님'은 이날 방송되는 316회 선공개 영상을 오픈했다.


'아는 형님' 316회는 프리지아가 출연한 인기 데이팅 리얼리티쇼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패러디한 '홀로지옥' 콘셉트로 방송이 진행된다.


'짝퉁 논란'이 시작되기 전 소개된 예고편에서 프리지아는 중점적인 역할을 담당했지만 이번 선공개 영상에선 아예 등장하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이진호, 김희철, 강예원, 민경훈, 이영지, 김영철, 이상민, 강호동까지 차례대로 나온 상황에서 영상은 끝났다.


또한 선공개 영상 제목인 '홀로지옥 입성 1일차 강예원-이영지, 지옥도 적응 중'에서도 프리지아의 이름을 찾아볼 수 없었다.


지난 20일 '아는 형님'은 '짝퉁 논란'이 불거진 프리지아의 출연분에 대해 "다른 게스트들과 대화 등 흐름상 통편집은 어려운 측면이 있어 일부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누리꾼은 "프리지아 그냥 뺐네", "프리지아 없는 '솔로지옥'"이라며 본 방송에서 프리지아가 어느 정도까지 편집될지 주목하고 있다.


'아는 형님' 316회는 오늘(2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네이버 TV '아는 형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