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데뷔 무대 가진 '엄마는 아이돌' 마마돌 '우아힙' 무대 (영상)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tvN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로 결성된 걸그룹 '마마돌'이 현역 아이돌에 버금가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1일 원더걸스 출신 선예, 쥬얼리 출신 박정아,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 양은지, 별, 현쥬니가 '2021-2022 여자 프로농구' 하나원큐와 신한은행 에스버드 경기에서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들은 경기 하프타임 때 농구 코트에서 데뷔곡인 '우아힙'으로 첫 공연을 했다. 


'우아힙'은 작곡가 김도훈, 서용배가 '엄마는 아이돌' 6인을 위해 만든 곡이다.


박자에 맞춰 완벽한 안무의 합을 보여준 선예, 박정아, 가희, 양은지, 별, 현쥬니는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듯한 실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인사이트뉴스1


특히 이들은 마치 화보를 찍는 듯한 '보깅' 동작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춤을 추며 라이브를 하는 와중에도 멤버들은 흔들리지 않는 음정으로 프로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무대에 한참 동안 서지 못했던 '엄마는 아이돌' 멤버들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여유로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엄마는 아이돌' 메인 보컬 선예는 10여 년 만에 무대에 서지만 원더걸스 때보다 발전된 실력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Amy'


한편 tvN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 육아로 잠시 가요계를 떠났던 스타들을 아이돌로 만들어 다시 컴백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해당 프로그램 멤버들은 조건인 공식 SNS 팔로워 수 2만 명, 팬클럽 회원 2천 명을 충족해야 정식으로 데뷔할 수 있다.


지난 20일 방송에서 '엄마는 아이돌' 6명 멤버들은 목표치를 훨씬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아이돌 데뷔를 확정지었다.


인사이트YouTube '[직캠/FANCAM]수원촌놈'


YouTube 'Amy'


YouTube '[직캠/FANCAM]수원촌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