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북 오브 보바 펫', 메인 예고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즈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 오브 보바 펫'이 앞으로 펼쳐낼 원대한 세계관을 가득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북 오브 보바 펫' 메인 예고편은 '스타워즈' 시리즈와 함께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이 "난 현상금 사냥꾼이 아니야"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던지며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결의에 찬 표정으로 자신의 시그니처 갑옷을 갖춰 입는 보바 펫의 모습과 함께 암흑 세계의 절대 권위를 상징하는 왕좌가 나타나 그가 왕위를 차지했음을 암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랫동안 암흑 세계를 지배해 온 '자바 더 헛'이 세상을 떠나고 왕좌에 오른 보바 펫과 그의 지위를 인정하지 않으며 날을 세우는 이들의 팽팽한 대립 속에 숨막히는 긴장감이 흐르면서 이번 시리즈를 통해 보바 펫이 어떤 스토리를 펼쳐낼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최고의 전투 능력을 지닌 조력자 '페넥 샨드'와 함께 제국의 재건을 도모하기 위해 협력자들을 찾아 나서는 보바 펫의 위대한 여정이 시작되면서 예상할 수 없는 거대한 서사는 물론 한 번도 경험한 적 없는 원대한 세계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화면을 가득 메우는 경이로운 비주얼과 액션이 시선을 압도하고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즈니+


2022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북 오브 보바 펫'은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과 용병 '페넥 샨드'가 행성 타투인의 모래땅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 우주를 항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감탄을 자아내는 신비로운 비주얼과 압도적인 액션 시퀀스, 그리고 '스타워즈' 시리즈와 함께 40여 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보바 펫’의 위대한 여정을 완벽하게 담아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특히 '아이언맨'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여하며 SF 장르에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가 '만달로리안'에 이어 '북 오브 보바 펫'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북 오브 보바 펫'은 오는 2022년 2월 2일 디즈니+를 통해 에피소드 중 1~3편이 먼저 공개된 후, 매주 1편씩 총 7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