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더샘이 인기 뷰티 유튜버 유트루의 추천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트루 핏 픽서 쿠션'을 오는 25일까지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세미 매트 타입의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피부 요철과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피부 부담을 줄이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에도 얼룩지거나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스타 유튜버 유트루의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매트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전국 품절이 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더샘은 '트루 핏 픽서 쿠션'을 20% 할인하고 본품 구매 시 솜결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로우 립 벨벳 무스'와 투명하게 반짝이는 물결의 광택을 그대로 담아낸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중 1종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벼운 착붙 밀착으로 일명 '코시국 뷰티템'으로 입소문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트루 핏 픽서 쿠션'과 함께 물결의 광택을 담아 낸 워터 글로우 틴트와 매끄러운 솜결 텍스처의 벨벳 무스 립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일 공개된 유트루의 트루 핏 픽셔 쿠션 리뷰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 보고 입문했는데 인생 쿠션이 되었다", "더샘의 고집 있는 쉐이드가 눈물겹게 고맙다", "쿠션 많이 써봤는데 맘에 안들어서 쿠션이 안 맞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인생템 찾았네요.", "블라인드 테스트 보고 구매했는데 벌써 5통째 사용 중", "이번 기회에 꼭 구매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