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돌' 김세정, 이랜드 로엠 새 뮤즈 발탁

인사이트로엠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과즙 미소가 매력적인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이랜드 로엠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로엠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SBS '사내맞선'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배우돌'로 거듭난 김세정을 새로운 뮤즈로 한 22년 SS 룩북을 공개한다.


인사이트로엠


이번 캠페인을 통해 김세정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로엠만의 페미닌한 스타일을 담은 '시그니처'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김세정과 함께 한 이번 봄 신상 컬렉션은 여성스러운 소재와 핏으로 완성된 트위드 원피스, 트위드 셋업을 주력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아이템은 25일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로엠닷컴'을 통해 출시된다.


인사이트로엠


로엠은 밝고 상큼한 이미지뿐 아니라 '세블리' 김세정의 러블리한 감성이 로엠닷컴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에 효과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해 이번 뮤즈로 선정했다.


로엠닷컴에서는 이번 시즌 한층 더 새로워진 로엠 신상 컬렉션을 고객 맞춤 핏으로 제공해 준다.


인사이트로엠


로엠은 올해 기존 제품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마감을 더한 페미닌 시그니처 컬렉션을 통해 일상뿐 아니라, 특별한 날 더욱 여성스럽고 돋보일 수 있는 룩으로 스타일링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새 봄 따뜻하고 밝은 감성으로 희망과 설레는 마음을 담은 신상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특별한 날, 나를 완성할 수 있는 페미닌 룩을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로엠


YouTube '로엠 Roem'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