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4인' 완전체샷 올리며 컴백 기대하게 만든 빅뱅 탑

인사이트지난 2016년 '에라 모르겠다' 활동 당시 빅뱅 / Instagram 'choi_seung_hyun_tttop'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가수 탑이 빅뱅 4인 완전체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지난 2016년 '에라 모르겠다' 활동 당시 탑,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네 멤버가 하나같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멋짐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Facebook 'BIGBANG'


탑은 "I love my band. I love my fans"라며 그룹과 팬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전했다.


사람들은 "빅뱅 컴백 임박한 거 아니냐"라고 기대를 가지면서도 사진 윗부분이 잘린 점에 주목했다. 


잘린 부분에는 지난 2019년 '버닝썬 사태'로 빅뱅을 탈퇴한 승리의 얼굴이 있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지난 2016년 '에라 모르겠다' 활동 당시 빅뱅 / YG엔터테인먼트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4월 공개된 데이즈드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음악, 빅뱅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 같은 해 11월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이 신곡을 작업 중이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18년 발매한 '꽃 길'을 마지막으로 별다른 그룹 활동이 없는 빅뱅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은 이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