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샘 X 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더샘이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더샘X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샘X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은 행복을 그리는 작가 '어느나래'와 콜라보한 신년 에디션이다. 흑호랑이의 건강한 기운과 함께 희망찬 한 해를 기원하기 위해 에너지 가득한 호랑이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샘X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산뜻하고 순한 사용감으로 일명 국민 클렌저로 입소문 난 '힐링 티 가든 그린티·티트리 클렌징 워터',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선사하는 무기자차 핑크 칼라민 선 크림 '에코 어스 핑크 선 크림'을 출시했고, 이외에도 병풀추출물이 95%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힐링 듀 시카 수딩 젤'도 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더샘 매장에서는 신년 에디션 제품을 포함해 25,000원 이상 구매 시, 일상 속에서 에코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어느나래 일러스트 폴딩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2022년 임인년 새해,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담아 건강과 희망을 기원하며 '더샘X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 고마운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명절 시기에 선물용으로 추천한다"라며 "더샘 베스트셀러에 호랑이 일러스트를 더한 스페셜 컬렉션으로 피부 건강도 챙기고 역동적이고 희망적인 2022년을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