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GS샵과 '로얄 블랙 스네일' 특별 설 기획전... 최대 5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지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23일까지 GS샵에서 '로얄 블랙 스네일' 제품 대상 특별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탄력, 색소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고영양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이번 GS샵 기획전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 패키지(50ml 및 15ml*2개),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30ml 및 5ml*3개),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150ml),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5매)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해당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자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쇼핑백, 적립금 등이 제공된다.


또한 금일 오후 6시부터 GS샵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샤피 라이브'에서도 '로얄 블랙 스네일' 기획전 방송이 마련될 예정이다. 상품 패키지 및 혜택은 설 기획전 상품과 동일하며,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는 로얄 블랙 스네일 디럭스 샘플 2종 증정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에게는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 점액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며 로얄 젤리 단백질과 블랙비 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과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순한 보습 탄력 크림, 광채를 위한 탄력 에센스,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플, 탄성 있는 스트레칭 랩핑 시트로 제작된 크림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설 시즌 등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닥터지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GS샵에서 닥터지의 최초 라이브를 기념한 특별 기획전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으로 소중한 지인,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올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발탁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레드 블레미쉬' 피부 수분·진정 라인을 비롯해 고영양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남성용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