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올 뷰티, '립 글로우' 새 컬러 출시 기념해 '김연아'와 뷰티 화보 공개

인사이트ⓒ마리끌레르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김연아가 디올 뷰티와 함께 한 화보에서 촉촉하고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올 뷰티는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의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2022년 새로운 3가지 컬러 출시를 기념해 김연아와 함께 한 마리끌레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완성한 맑고 투명한 피부와 촉촉하게 빛나는 립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3가지 새로운 컬러 #033 코랄 핑크, #032 진저 레드, #013 베이지와 2가지 베스트 컬러 #025 서울 스칼렛, #001 핑크를 활용한 눈부시고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은 김연아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마리끌레르


인사이트ⓒ마리끌레르


김연아는 2022년 새롭게 출시된 핑크빛 코랄 컬러의 #033 코랄 핑크를 발라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히고,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입술을 연출했다.


인사이트ⓒ마리끌레르


인사이트ⓒ마리끌레르


또한 관능적인 오렌지 톤 레드 컬러의 #032 진저 레드(위)를 도톰하게 발라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고, 은은한 누디 베이지 컬러의 #013 베이지(아래)로는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한 입술을 선보였다.


인사이트ⓒ마리끌레르


인사이트ⓒ마리끌레르


또 다른 화보 룩에서는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홍빛 레드 컬러의 #025 서울 스칼렛(위)을 입술과 볼에 발라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표현했고,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세계적인 아이코닉 컬러이자 내추럴한 핑크빛 컬러의 #001 핑크(아래)로 사랑스러운 핑크빛 메이크업을 청순하고 내추럴 감성으로 연출했다.


인사이트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피부 본연의 보호층을 강화하고 회복시켜주는 핵심 성분인 체리 오일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의 포뮬러로, 오랜 시간 촉촉한 수분감과 컬러가 지속돼 얼굴 전체를 생기있게 연출해 준다.


'컬러-어웨이크닝 립밤'으로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하여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케이스라는 점도 이목을 끈다.


인사이트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컬렉션은 2022년 1월 새롭게 추가된 #033 코랄 핑크, #032 진저 레드, #013 베이지를 포함해 총 1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그 중 #033 코랄 핑크는 1월 한 달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2월부터는 디올 뷰티 전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한층 다양해진 컬러로 만나볼 수 있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함께 화보 속 김연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