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니치 퍼퓸 썽봉, 신제품 'NEW 오드떼 & 진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썽봉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쳐가는 우리를 위한 완소 향수 브랜드가 있다. 프랑스 최초의 비건 니치 퍼퓸, 썽봉이 그것이다. 


친환경 점수 100점을 지향하는 ESG 향수의 대명사인 썽봉은 최근의 '향멍' 트렌드에 가장 부합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썽봉은 단순히 향을 '맡는 것'이 아니라 깊게 '호흡하는' 특별한 향수다. 동물 유래 성분과 인공 향료는 물론 발암 물질, 호르몬 교란 물질, 알레르기 유발 물질, 환경 독성 물질, 인체 유해 물질로 의심되는 성분들을 최대한 배제하고 100% 안전하고 깨끗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진정한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선사하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출시된 New '오드떼&진저'는 남녀 모두를 만족시키는 매력 만점의 향수이다. 스파이시한 생강과 그윽한 찻잎이 조화된 세련된 시트러스 향이 특징으로, 싱그러운 레몬 향과 생기 넘치는 삼박 자스민 향이 어우러져 포근하면서도 상쾌하다. 


절제된 레이블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 보틀은 재활용 가능한 유리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사용 후 향수 리필이 가능하므로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이다.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비건 니치 퍼퓸, 썽봉의 NEW '오드떼&진저'로 심신은 물론 지구까지 힐링하는 기쁨을 누려보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시시호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프레드시갈, 파라다이스시티, 시코르, 더캐시미어, 올리브영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은 더현대닷컴, 롯데온, 29CM, W컨셉, 시코르, 더캐시미어, 올리브영, 롯데면세점과 썽봉 한국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