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현빈·모니카 포함 브랜드 엠버서더 5인과 '자신감을 채우다' 캠페인 전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포헤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포헤어가 브랜드 엠버서더 5인과 함께한 '자신감을 채우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해 첫 출발을 알린 닥터포헤어의 '자신감을 채우다' 캠페인은 각 분야에서 진정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자신감'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엠버서더 5인과 함께한다.


브랜드 모델 현빈을 포함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안무가 모니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 뷰티 크리에이터 담쓰와 오랫동안 닥터포헤어 제품을 애용한 VIP 고객이 그 주인공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자신감을 채우다' 캠페인을 통해 한 분야를 대표하는 인물로 성장하기까지 브랜드 엠버서더들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스토리와 닥터포헤어 제품 사용으로 두피 변화를 경험하며 어떻게 '자신감'을 채워나갔는지에 대한 섬세한 이야기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한 엠버서더 5인의 캠페인 영상 외에도 각 엠버서더의 더욱 깊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단독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 및 모든 인터뷰 콘텐츠는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