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 무신사 입점...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타플랑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타플랑이 온라인편집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하며 지속적인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타플랑은 전 제품 EWG 그린 등급 성분 사용,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알러젠 프리 성분을 사용해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에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클린뷰티 브랜드이다.


라타플랑은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외에도 29cm, 겟트 등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 대표 편집 스토어인 무신사에도 입점하며 온라인 채널 확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라타플랑은 무신사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라타플랑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휴대용 손거울을 증정하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와 동일 라인의 크림 세트를 약 2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제품 별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할인율은 무신사 쿠폰 적용 기준이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 샘플 20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입점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라타플랑을 관심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겨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타플랑 제품 본품을 5명에게 제공한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화장품 시장에서 성분전쟁이 치열한 가운데, 라타플랑은 작년 하반기 차세대 진정원료를 사용한 '미나리 카밍 라인'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며,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라타플랑의 새로운 클린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라타플랑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타플랑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입점 기획전 관련 정보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