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원 미모+성격에 반해 좋다 해놓고 프리지아랑 천국도 떠난 '솔로지옥' 차현승 (영상)

인사이트넷플릭스 '솔로지옥'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솔로지옥' 차현승이 안예원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이다가 천국도를 함께 갈 상대로는 프리지아를 선택하는 반전을 보여줬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 6화에서는 천국도 행 데이트권을 걸고 참호격투를 벌이는 남자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메기남' 차현승은 압도적임 힘을 바탕으로 1위를 거머쥐었다.


차현승이 천국도를 함께 갈 상대를 선택하기 전, 여자 출연진은 차현승이 '솔로지옥'에 늦게 합류한 만큼 이성을 알아갈 시간이 부족했기에 한 명씩 돌아가며 그에게 대화할 시간을 주기로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솔로지옥'


이때 차현승은 안예원에게 완전히 반한 모습을 보였다.


차현승이 외형적으로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하자 안예원은 환하게 웃으며 "그런 얘기를 많이 듣는다"라고 귀엽게 말했다.


이에 차현승은 미소를 숨기지 못하더니 "엄청 밝은 것 같다. 눈이 엄청 크다"라며 웃을 때 안예원의 눈이 초승달 모양이 되는 것을 언급했다.


이후에도 안예원에게 눈을 떼지 못하던 차현승은 강소연과 얘기를 나눌 때 "예원 씨 엄청 유쾌하다"라며 "진짜로 너무 예쁘고 엄청 매력 있다"라고 설레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솔로지옥'


강소연은 여자 숙소로 돌아와 안예원에게 "차현승이 너한테 관심 있는 것 같다"라고 은근 언질을 줬고, 안예원도 차현승에게 호감이 있었기에 그와 함께 천국도를 갈 기대를 품고 행복해했다.


그러나 이후 차현승은 프리지아와 함께 천국도를 가겠다고 선언해 놀라움을 유발했다.


안예원보다 앞서 프리지아와 요트 데이트를 했을 때 느꼈던 호감이 차현승에게는 더 컸던 것으로 분석된다.


과연 차현승은 최종적으로 누구와 커플이 될지, '솔로지옥' 마지막 7, 8화는 오는 8일 오후 5시에 나온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솔로지옥'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