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닭가슴살 등 2+2... "새해 단골 다짐 '다이어트', 4일은 해보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마트24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이마트24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위해 많이 찾는 상품 할인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의 결심을 응원한다.


이마트24는 1월 한달 간, 냉장 가공 닭가슴살, 단백질·프로틴 음료 등 20종을 행사카드(우리·삼성·하나·전북은행)로 2개 구매 시 2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닭가슴살 상품 4개를 5800원, 개당 1450원꼴로 구매 가능하다. (1일, 1인, 1회 최대 2900원 할인) 

 이마트24는 새해 결심 리스트 중 빠지지 않는 다이어트를 작심삼일에 하루만 더 해보고 지속하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2+2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이마트24는 1월 다이어트를 위해 많이 찾는 상품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 해(2021년) 1월 판매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상품명에 닭가슴살, 단백질, 프로틴 등이 들어간 상품 매출은 직전 월(2020년 12월) 대비 3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냉장 가공 닭가슴살 매출이 44%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최영수 파트너는 "작심삼일 후 하루만 더 해보자는 의미를 담아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이 많이 찾는 닭가슴살 등을 2+2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이번 결심 상품 할인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이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연간 이용권을 선물하고,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 골드바를 판매하는 등 새해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이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5천원 이상(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에버랜드·롯데월드·아쿠아플라넷 등 테마파크부터 윌라·밀리의 서재 등 오디오북 관련 이용권, 멜론·플로 등 음악 콘텐츠 이용권, 꽃 구독 이용권 등 다양한 종류의 연간이용권을 노려볼 수 있다.


또,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이달 21일까지 호랑이 골드바 등 순금 상품 5종을 판매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을 직접 방문해 주문 및 결제(현금결제만 가능)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