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월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아 농심켈로그의 마스코트 '토니 더 타이거'와 협업해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1월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는 새롭게 맞이하는 2022년을 호랑이 기운으로 기운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농심켈로그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우유와 함께 먹는 시리얼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여기에 시리얼 볼과 밀크 초콜릿 리본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달콤함을 완성했다.


이달의 케이크 '기운 센 호랑이 토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 더 타이거'를 활용했다. 케이크 상단의 '콘푸로스트 초코 크런치' 를 호랑이 기운으로 '톡' 깨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입 안 가득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포함해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까지 총 3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한층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음료는 오트, 현미가 블렌드된 밀크 블라스트 위에 콘푸로스트를 토핑으로 쌓아 올린 '기운 센 콘푸로스트 블라스트'다. 밀크 블라스트와 시리얼을 함께 조합해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이 외에 쫀득한 찹쌀떡 속에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크런치 볼이 어우러진 ‘아이스 모찌 콘푸로스트’ 디저트도 한정 판매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2022년 검은 호랑이해를 소비자들이 기운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원조 '호랑이 기운' 콘푸로스트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시작으로 2022년 한 해에도 다양한 맛과 재미를 담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