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고기완자'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고기완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고기완자'는 집에서 만든 것처럼 도톰하고 큼직하게 빚은 고기완자에 고소한 국산 계란옷을 입힌 후 오븐에 골고루 구워낸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 일일이 계란과 밀가루를 묻혀야 하는 수고를 덜어 편리하고, 돼지고기의 풍부한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겉이 마르고 딱딱해져 프라이팬으로만 조리해야 했던 기존 고기완자와 달리, 계란옷을 입혀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갓 부쳐낸 것처럼 노릇노릇하다. 명절 상차림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평소에도 밥 반찬이나 술 안주,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조리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할 경우 180도로 예열한 후 제품 6~8개를 10~12분간 돌리면 된다. 프라이팬을 사용할 때는 가열된 팬에 약간의 식용유를 두른 후, 중약불에서 7~9분간 구우면 육즙이 가득하고 고소한 고기완자가 완성된다.


대상 관계자는 "조리가 번거로워 명절과 같이 특별한 날에 주로 먹는 고기완자를 평소에도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시리즈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호밍스'는 '홈'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로, 가정에서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가정간편식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