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뷰티 크리에이터 기부 캠페인 동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듀이트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듀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홀리의 기부박스에 제품을 지원, 나눔의 뜻을 함께 했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꼼꼼한 제품 검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이자, 유튜브 구독자 93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매년 말, 직접 선정한 제품들을 담은 '착한박스'를 구성해 사회 소외 계층과 유튜브 구독자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한 착한박스는 총 3천개 박스로 제작되었으며, 그 가운데 1천개는 두리모 가정에 기부된다. 듀이트리는 디렉터파이 착한박스에 2년 연속 참여하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를 총 2,000개 지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듀이트리


듀이트리는 홀리가 진행한 기부 이벤트에도 참여, 카밍 듀오 시카 마스크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30ml)를 지원했다.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는 행복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수익금 전액을 사회단체에 기부할 목적으로 듀이트리를 포함한 21개의 브랜드, 총 36개의 제품을 담은 홀리스박스를 오는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했다. 최대 77%할인율로 진행된 홀리스박스는 인기 옵션이 6분만에 매진되며, 방송종료 전 모든 옵션이 완판 됐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코로나 19 시대를 맞아 어려운 상황에서 디렉터파이, 홀리 그리고 그들의 구독자분들과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었던 좋은 프로젝트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뜻 깊은 협업을 통해 소소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