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SKT 회원이 세트메뉴 주문하면 싸이버거 '무료'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햄버거를 사랑하는 SKT T멤버십 회원이라면 여기에 주목하자.


두툼한 통살 패티가 푸짐하게 들어간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 싸이버거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기 때문이다.


3일 맘스터치는 오는 7일까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버거세트' 구매 시 싸이버거 단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티 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맘스터치


이번 프로모션은 SKT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맘스터치 베스트 버거세트 4종 중 1세트 구매 시 싸이버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베스트 버거세트 4종은 '싸이플렉스버거', '언빌리버블버거', '딥치즈버거', '에그불고기버거'와 함께 치즈스틱 2조각, 콜라 1잔으로 구성된 메뉴다.


싸이버거 무료 증정 쿠폰은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5일간 발급된다.


쿠폰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SKT 멤버십 앱 내 티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맘스터치 매장 카운터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mimi.3214'


해당 쿠폰은 1인 1매로 이달 7일까지 매장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단, 싸이버거 외 타 메뉴 변경은 불가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임인년 새해에도 맘스터치의 DNA인 가성비를 기반으로 고객분들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만약 아직까지 점심 메뉴를 정하지 못했다면, 맘스터치 햄버거로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채워 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