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샤워할 정도로 핵무서운 '청불' 넷플 좀비물 '지금 우리 학교는', 1월 28일 공개 확정 (영상)

인사이트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땀 샤워할 정도로 공포스러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곧 베일을 벗는다.


31일 넷플릭스 측은 '지금 우리 학교는'이 오는 2022년 1월 28일에 공개된다고 밝히며 K하이틴 좀비 서바이벌의 탄생을 알렸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는 이야기를 그린다.


티저 포스터에는 극한의 공포와 혼란에 휩싸인 학교 전경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피로 물든 운동장과 화염에 휩싸인 건물, 아수라장이 된 학교에 갇힌 수많은 학생들의 모습이 정체불명의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서 펼쳐질 예측불허한 이야기를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좀비로 변한 학생들과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사투가 휘몰아치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자아낸다.


과학실에 갇혀 있는 학생을 시작으로 순식간에 교문을 넘어 한 도시를 아비규환에 빠뜨린 바이러스의 정체에 호기심이 치솟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특히 정체를 알 수 없는 바이러스로 좀비가 된 학생들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교실 곳곳을 누비며 펼쳐지는 다채로운 액션 또한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지난 1일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지금 우리 학교는'의 관람 등급 심의 결과를 공개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7개의 항목 중 폭력성, 대사, 공포, 약물, 모방 위험까지 5가지 부분에서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