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올해 영화관에서 '귀멸의 칼날' 38번 관람해 '한우물상' 받은 찐덕후

영화관에서 '귀멸의 칼날'을 38번 관람해 '한우물상'을 받은 관람객이 나타났다.

인사이트영화 '귀멸의 칼날 : 남매의 연'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영화 '귀멸의 칼날'을 무려 38번이나 관람한 '찐 덕후'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8일 롯데시네마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관람객들을 위해 '2021년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을 개최했다.


2016년부터 시작된 해당 행사는 독특한 기록을 세운 관람객들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선정된 수상자들 중 단연 눈길을 끄는 건 '한우물상' 수상자였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cinema_official'


'한우물상'은 같은 영화를 최다 관람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의 한우물상은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편'을 38번 관람한 A씨에게 돌아갔다.


A씨에게는 부상으로 한우와 물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귀멸의 칼날 찐 덕후", "38번 관람은 진짜 대단하다" 등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편'은 올해 국내 구글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영화 부문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작품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국내에서만 215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인사이트영화 '귀멸의 칼날 : 남매의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