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 넣는 순간 바삭함 폭발하는 달콤 고소 '바나나킥 팝콘' 나왔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임우섭 기자 = "바나나킥 맛인데 좀 더 바삭바삭한 과자 없을까?"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사랑 받아온 바나나킥이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팝콘으로 재탄생했다.


농심은 지난 7일 팝콘 전문 생산 업체인 제이앤이와 협업해 '바나나킥 팝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나나킥 팝콘은 동글동글한 팝콘 모양에 달달한 바나나킥 향이 어우러져 '신세계'라 표현해도 될 정도로 새로운 맛을 구현했다는 후문이다.


과자 봉지를 개봉했을 때 풍겨져 오는 냄새는 우리가 아는 바나나킥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냄새와 똑같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바나나킥 팝콘은 팝콘 위에 바나나킥 특유의 시즈닝 가루가 뿌려져 있어 노란 빛깔을 자랑한다.


기존의 바나나킥은 먹다 보면 입천장에 달라붙거나 가루가 날리는 등 조금의 불편함이 있었지만, 신상 바나나킥 팝콘은 식감이 바삭바삭한 덕분에 입에 달라붙는 불편함이 없다. 가루 날림 역시 현저히 적은 편이다.


바나나킥 팝콘을 먹어본 이들은 하나같이 익숙한 향과 새로운 식감이 만난 '레전드 팝콘'이라고 칭찬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한편 농심은 바나나킥 팝콘 외에도 '옥수수깡 팝콘'을 같이 출시했다. 옥수수깡 팝콘은 고소한 옥수수 향이 첨가돼 있으며 갈색 빛깔을 띤다.


옥수수깡 팝콘은 요즘 대세인 '단짠단짠' 맛이라 중독적이다. 이를 먹어본 몇몇 이들은 "영화관에서 먹기 이보다 좋은 것은 없다"며 극찬하기도 했다.


'바나나킥 팝콘'과 '옥수수깡 팝콘'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