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0만' 팔로워 모아 한국 남자 스타 중 가장 많은 팔로워 보유하게 된 방탄 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보그 코리아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방탄소년단 뷔가 한국 남자 연예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보유하게 됐다.


지난 22일 오후 5시 30분 기준 뷔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726만 5천 명을 돌파하며 배우 이민호를 따돌리고 한국 남자 연예인 중 1위의 기록을 세웠다.


23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뷔는 약 2,736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이민호보다 무려 9만 명 정도 많은 상황이다.


뷔는 지난 6일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데뷔 8년 만에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개설했다.


인사이트Instagram 'thv'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첫날 뷔는 43분 만에 100만 명, 4시간 47분 만에 1천만 명의 팔로워를 끌어모으는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3일에는 'Guinness World Records'(기네스 세계기록)로부터 해당 세계 신기록에 대한 공식 인증까지 받았다.


뷔의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에서도 그의 엄청난 인기를 살펴볼 수 있다.


지난 7일 뷔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반려견 사진은 아시아 셀럽 최초로 1천7백만 명에게 '좋아요'를 받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보그 코리아


이 사진을 포함해 1천6백만 명 이상에게 '좋아요'를 받은 4개의 게시물이 아시아 1~4위를 '올킬'하는 등 뷔는 인스타그램에서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케이팝 레이더가 발표한 12월 4주 차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증가 랭킹에서 한국 1위에 오른 뷔가 앞으로 어떤 기록을 더 세울지 주목된다.


한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모두 소속사 하이브로부터 장기 휴가를 받아 가족, 지인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


충분히 쉬고 난 뒤 방탄소년단은 내년 3월에 서울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보그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