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번 들어가면 나갈 생각 잊어버리는 저세상 비주얼의 놀이터 홍대 '르르르하우스'

인사이트르르르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지난해 연말, 무엇을 했는지 한번 기억을 되돌려보자.


많은 이들이 분명 아무리 기억을 되돌리고 사진첩을 들여다봐도 뭘 했는지 회상하기 어려울 것이다. 진짜로 한 게 없어서다.


그래서 올해 연말은 특히 많은 이들이 각 잡고 재밌게 시간을 보내려고 계획을 짜고 있다.


올해만큼은 재미있는 연말을 보내려는 이들이 주목하는 곳이 있다. 서울 문화의 중심인 홍대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최상인 '르르르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르르르


르르르하우스는 말 그대로 '르르르'의 집이다. 그렇다면 르르르는 누구일까. 르르르는 인스타그램에서 저세상 도전기를 주로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집단이다. 


세상이 던지는 도전거리를 유쾌하게 해소하는 모습으로 10·20대 사이에서 핫한 인기를 얻는 크리에이터 집단으로 유쾌한 웃음을 짓고 있는 석고상이 트레이드마크다. 


르르르하우스는 르르르의 임시 거처로 도전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감이 집안 곳곳에 숨겨져 있다.


안으로 들어가면 웃음을 짓고 있는 커다란 대형 석고상과 함께 다양한 포토존이 있다. 그곳에서는 포즈만 간단히 취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hat.is.lll'


특별한 체험도 할 수 있다. 르르르가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던 도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 르르르가 어떤 감정을 느꼈을지 공감하고 다른 이들과 그 감정도 공유해 볼 수 있는 기회다.


무엇보다 놀거리가 다양하다. 눈 감고 스마트폰 타이핑하기, 노래 전주 듣고 제목 맞히기 등 독특하면서도 유쾌한 도전 체험이 층별로 준비돼 있어 '도장깨기'하듯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르르르


이 모든 체험은 무료다. 스탬프 투어를 마치면 따뜻한 음료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르르르하우스는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지키는 곳인 만큼 안전하고 코로나 걱정 없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인사이트르르르


특별한 날인 12월 24~25일에는 놀거리 외에도 또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르르르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내년, 올해와는 다르게 즐거웠던 연말을 회상하고 싶다면 르르르하우스를 가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르르르


내 인생샷도 찍고, 다른 누군가의 인생샷도 찍어주며 지난해에는 못 느껴본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팝업스토어는 24일(금)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오는 1월 7일(금)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