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하이트진로음료, 소비자 요청 화답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 재출시

하이트진로음료는 12월 13일 쿠팡을 통해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12월 13일 쿠팡을 통해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다시 출시하는 기획세트는 '하이트제로0.00' 24캔(350mL)과 하이트제로0.00 로고가 인쇄된 전용잔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지난 9월 쿠팡에서 단독 판매해 2주만에 5,000세트가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판매 요청을 받아들여 5,000세트를 추가 생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전용잔은 입술에 닿자마자 청량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알루미늄잔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맥주 본연의 맛이라 할 수 있는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칼로리, 당류 부담 없이 ‘한 잔’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색상은 골드, 실버 총 2가지로 랜덤 발송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전용잔 기획세트는 연말 시즌과 맞물려 실용적인 홈파티, 홈술 아이템으로 인기가 예상된다."면서 "앞으로도 하이트제로0.00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러한 기획 굿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하이트제로0.00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해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출시 9주년을 맞은 '하이트제로0.00'은 지난 2월 알코올은 물론 칼로리와 당류까지 제로인 '올프리' 콘셉트로 전면 리뉴얼했다. 실제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제품은 1% 미만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는데 반해 하이트제로0.00은 완전 무알코올이다. 칼로리도 그 중 제일 낮은 수준이다.


하이트제로0.00은 올 10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86% 성장 중이며, 하반기 들어 월 매출이 전년 대비 2~3배 급성장하는 등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회사는 비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 월 계절지수가 1.5까지 올라가 내년에도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