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오징어게임' 새벽이란 게 안 믿기는 섹시 '란제리 셀카' 공개

인사이트Instagram 'hoooooyeony'


[뉴스1] 김학진 기자 =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과감한 속옷 셀카를 통해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해당 게시물에 무려 480만 여명이 넘는 팬들이 '좋아요'를 눌러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정호연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calvinklein gave me their password #hir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호연은 거울 앞에 서서 한 브랜드 로고가 담긴 화이트 색상의 언더웨어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세계적인 모델다운 마르면서도 탄탄해 보이는 정호연의 멋진 몸매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몽환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그녀 특유의 눈빛이 어우러져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


해당 게시물은 공개된 지 13시간만에 1만9000여 개의 댓글과 함께 478만여 명의 '좋아요'를 받아, 그녀의 세계적인 인기를 가늠케 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매력적인 배우", "세계로 뻗어나가주세요", "이동휘 배우님이 부럽습니다", "끝을 알 수 없는 정호연님"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전세계적인 열풍에 힘입어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한 정호연은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380만 명을 넘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배우 이동휘와 공개 열애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