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깜짝 등장해 유재석에 마블 함께 하자고 꼬신 '스파이더맨' 톰홀랜드 (영상)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우 톰 홀랜드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했다.


8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34회에는 특별한 DNA를 가진 자기님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글로벌 자기님으로 배우 톰 홀랜드가 출연했다.


그는 오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홍보했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톰 홀랜드는 "하이 자기님"이라고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한국에서도 개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는 "12월 극장으로 찾아가겠다"고 인사하며 영화 홍보에 나섰다.


톰 홀랜드는 "거기 계신 분이 MC 유?"라며 유재석을 언급한 뒤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Marvel Cinematic Universe)에서도 함께 해요"라며 애교를 부리기도 했다.


이어 "조셉도 MC유도 우리 영화 봐달라. 유퀴즈?"라는 센스 있는 멘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한편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 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는 이야기다.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네이버 TV '유 퀴즈 온 더 블럭'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