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에서 셀럽 바리스타 이벤트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파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사운즈 포레스트에 지난 달 25일 오픈하여 홀리데이 랜드마크로 화제몰이 중인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에 펜싱 올림픽 국가대표 4인방인 김준호,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 선수가 일일 바리스타로 등장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펜싱 올림픽 국가대표 4인방은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방문객들을 위해 마음을 담아 직접 우려낸 따뜻한 커피를 제공,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며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일 바리스타로 참석한 펜싱 올림픽 국가대표 4인방은 이 날 훈훈한 외모와 친절한 팬서비스로 방문객들의 이목과 시선을 집중시켰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위대한 아티스트이자 티파니 전설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디자인 레거시를 근간으로 한 홀리데이 트리와 이를 둘러싼 다섯 개의 파빌리온으로 구성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다채로운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되며 팝업이 운영되는 12월 주말마다 미니 콘서트, 크리스마스 산타 등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동시에, 티파니 T, 하드웨어, 키 등 가장 사랑받는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컬렉션 및 홀리데이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 줄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오는 12월26일까지 운영되며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및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