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일) 'AAA'서 한쪽 어깨 드러난 블랙 드레스 입고 고혹적인 여신 미모 뽐낸 한소희

인사이트2021 AAA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넷플릭스 액션 드라마 '마이네임'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배우 한소희가 2021 AAA에서 베스트 아티스트상 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2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는 배우·가수 통합 시상식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1 AAA)'가 개최됐다.


한소희는 이날 반짝이는 화려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2021 AAA


새하얀 피부와 대비되는 블랙 드레스는 반짝이며 그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특히 그가 선택한 드레스는 한쪽 어깨만 드러낸 언밸런스 오프숄더 스타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으로 단상에 오른 한소희는 "2021년 12월 마지막 달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2021년은 저에게 어떤 면으로는 너무 바쁘고 어떤 면으로는 값진 한 해였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가운데에는 저의 건강과 행복을 빌어주시는 팬분들이 함께 해주셨다. 정말 감사드린다"라면서 "'마이네임'이라는 작품으로 올 한 해를 더 꽉 차게 보내게 해주신 김진민 감독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인사이트2021 AAA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그는 마지막으로 "2021년이 다 끝나가는데 2022년 한 해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한소희는 올해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네임' 등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