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으로 커리어 정점 찍은 유아인이 AAA서 상받고 전한 진심어린 수상 소감

인사이트2021 AAA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배우 유아인이 2021 AAA 시상식에서 아시아 셀러브리티상 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2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가 열렸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 통합 시상식으로 매년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스타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2021 AAA


이날 유아인은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상을 수상했다.


깔끔하게 넘긴 올백 머리와 올블랙 수트를 입고 등장한 유아인은 댄디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상에 올라간 그는 "너무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너무 멋지고 화려한 분들 앞에서 상을 받기가 민망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셀러브리티'라는 말이 점점 더 많이 유행하고 각광 받는 시대가 된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주신 사랑과 관심에 정신 못 차리기 보다는 더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고 제가 가진 영향력을 선하게 행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많이 연구하고 모색하겠다.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인사이트2021 AAA


한편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전 세계 TV쇼 부문 1위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지옥'에서 새진리회 초대의장 정진수 역을 맡은 유아인 역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