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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확 바뀐 T멤버십 2.0 오늘(1일) 론칭

SK텔레콤이 새로운 'T멤버십 2.0'을 오늘(12월1일) 앱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하고 론칭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텔레콤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SK텔레콤이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제휴처 확대는 물론,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기존 할인 방식 또는 적립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T멤버십 2.0'을 오늘(12월1일) 앱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하고 론칭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T멤버십'은 '파리바게뜨', 'CU',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기존 제휴사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며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가 새롭게 추가되어 제휴처가 대폭 늘어났다.


기존의 할인형을 기본으로, 고객이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적립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의 정식 명칭은 T+포인트로 정해졌다.


멤버십 유형은 고객이 본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월 1회, 최대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멤버십 서비스를 계획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적립형 멤버십을 통해 쌓아 둔 포인트는 할인형 멤버십으로 바꾸더라도 사라지지 않는다.


한편, SKT는 SKT 고객뿐 아니라, 타사 고객들도 T멤버십 앱에서 'T우주' 구독 서비스와 '미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우주 Lite' 회원 제도를 신설했다.


타사 고객들은 'T멤버십' 앱을 다운 받아 '적립형'으로 가입한 후 '미션' 탭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는 'T멤버십'의 제휴처 및 '우주패스' 구입 시 사용 가능하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오랜 준비를 거쳐 새로운 'T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