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입사 반년 만에 단체 캐럴 뮤비서 '센터' 차지한 유재석 (영상)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소속사 안테나의 모든 아티스트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캐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안테나는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디너 테이블에 둘러앉아 연말 파티를 즐기고 있는 안테나 식구들 모습을 볼 수 있다.


유희열, 정재형, 페퍼톤스 등 많은 사람들이 섞여 있는 중에서도 유독 유재석이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유재석은 환하게 웃으며 뮤직비디오 중심에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건배를 이끄는 리더십을 보여줬다.


그는 특유의 입담으로 대화를 주도해 사람들을 웃게 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기도 했다.


이후 모닥불 앞에 모인 안테나 식구들은 떨어지는 눈을 맞으며 떠들고 노래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여기서도 유재석은 카메라 원샷을 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7월 안테나에 합류한 유재석이 벌써부터 대표 유희열을 비롯한 어느 아티스트보다도 강한 영향력을 발산하며 뮤직비디오 메인 자리를 차지하자 사람들은 환호를 보냈다.


한편 최근 들어온 유재석, 이미주를 포함해 안테나 전 아티스트가 참여한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