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사귄 남친 이광수한테 전수받은 듯 완벽하게 '모기춤' 커버한 '술꾼도시' 이선빈 (영상)

인사이트YouTube 'TVING'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이선빈이 남자친구 이광수의 시그니처 댄스를 완벽 커버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28일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측은 '술도녀 보내기 아쉬운 분들을 위한 역대급 분량 하드털이 메이킹'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에는 마지막 촬영까지 열과 성을 다하는 주연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매 신마다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절친 뺨치게 돈독한 관계를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ING'


또 눈길을 끈 건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사이에 서서 각자의 개성으로 막춤을 추는 이들의 자태였다.


특히 이선빈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이광수를 떠올리게 하는 '모기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터벅터벅 걸어오던 이선빈은 리듬에 몸을 맡기더니 길쭉한 팔다리를 절도 넘치게 꺾었다.


직접 이광수에게 전수받은 듯 찰떡 커버하는 이선빈에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빵 터지고 말았다. 


인사이트YouTube 'TVING'


인사이트MBC '지붕 뚫고 하이킥'


이선빈은 "제가 지금 이렇게 시무룩한 이유는 오늘이 마지막 촬영날이기 때문이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하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선빈, 이광수는 지난 2018년 12월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들은 2016년 SBS '런닝맨'에서 함께 촬영하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설렘을 자아냈다. 


YouTube 'TVI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